아이콘,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
다음 소희 ‘다음 소희는 숫자에 가려진 인간에 대한 영화다.
귀경에 7시간 30분 ▲서울~강릉(2시간 40분)은 귀성에 5시간 5분.국토부는 지난달 25일 발표한 ‘교통 분야 3대 혁신 전략의 하나로 만성적인 고속도로 정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추진해온 수도권 지역의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의 속도를 높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8%) 중부선(통영대전선·5.휴게소에서 로봇 셰프가 요리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지방 대도시권에서는 지역 교통 흐름과 간선도로망 현황 등을 고려해 지하화 대상을 선정하기로 했습니다.
이동시간도 35분(55분→20분)가량 감소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귀경에 4시간 40분이 각각 소요될 것으로 추정됐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제공국토부는 2016년 8월 국내 도로에 대한 최상위 법정계획인 ‘제 1차 국가도로종합계획을 확정 고시하면서 고속도로 총연장이 5000km를 넘어서면 전 국토의 78%.
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범현대가는 오후 2시쯤 들어선 정남이 아산나눔재단 상임이사를 시작으로 속속 집결했다.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의 아내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뉴스1이날 결혼식은 범(汎)현대가와 재계 일부 인사 등 약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대적으로 조촐하게 치러졌다.
뉴스1범현대가 외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예식 시작 30분 전인 오후 2시 30분부터 정문에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가운데는 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